죽기전에 꼭 걸어 봐야 할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시간26.06.14 젊고 이쁘신 분이 좋은 글과 사진기백이 넘치십니다거기다가 좋은 친구들까지 축복 받으셨습니다 부모님께 감사해야할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엥?가을소리님이나 저나별반 차이 없는디요?무튼 어젠 3만보 넘게 걸었쓰요.그리고저도 친구들한테 좋은 친구 걸랑요 ㅎㅎ오늘도 걷고밤 비행기로 집에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4 앗~이효리보다 멋진제주도 홍보대사급 이화님이시다저는 너무 숲이 우거진 제주 숲길은 음습함때문에 빨리 벗어나고 싶은 마음뿐이던데요이화님의 경외로운 글빨에 공감먹고와~ 멋있다 멋있어~~ 연발입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여러 오름을 올라 봤지만개인적으로 저는 교래가 가장 좋네요.일단 숲에 들어서면 향기가 막~모자도 필요없고요.아바타 주인공들이 여기 저기서 쑥 얼굴을 내밀거 같고요.원시세상에 잠시 다녀 온 느낌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4 세상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군요.제주를 다녀왔다고 말하기도 민망합니다.이런 숨겨진 보석, 자연의 아름다움도 못보고서..너무 감사해요. 꼭 가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름중 교래가 최고 으뜸인듯요?꼭 가보세요~^^세상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4 나 이화 네~^^ 오늘도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여러 오름중 교래곶자왈이 으뜸 입니다.일단 원시림 숲으로 햋볕이 차단 됩니다.좋다 좋다 연발 하다 다 타버립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4 교래 꽂자왈:큰지그리오름 처음들어본 지명 발음하기도 어렵고,상스런 욕처럼 ㅋ저런 숲속에서한달만 살다오면잔병이 없어질듯, 푸풋한 사진모습40대로 변신 축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도 큰지그리오름 지명 외우느라 한참 걸렸어요.지금도 큰지리그라 적을뻔 했어요.다리 부실한 사람은 정상까지 가기 어렵고 가까운 산책로만 다녀와도 좋습니다.다음에 가도 또 가려고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4 꽂지왈 제주도는 새로운 맛이지요살방살방 재미있으셨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곶자왈 뜻은 용암이 크고 작은 바위 덩어리로 쪼개지면서 만들어진 울퉁불퉁한 지형 위에 나무와 덩굴식물이 뒤섞여 자란 원시림을 의미한다네요.곶자왈 숲길은 많아요그중 교래 곶자왈을 말한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5 아름다운 길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마자요멋져도 너무 멋진 숲길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