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죽기전에 꼭 걸어 봐야 할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가을소리 작성시간26.06.14 젊고 이쁘신 분이
    좋은 글과 사진
    기백이 넘치십니다
    거기다가
    좋은 친구들까지
    축복 받으셨습니다
    부모님께
    감사해야
    할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엥?
    가을소리님이나 저나
    별반 차이 없는디요?
    무튼 어젠 3만보 넘게 걸었쓰요.

    그리고
    저도 친구들한테 좋은 친구 걸랑요 ㅎㅎ

    오늘도 걷고
    밤 비행기로 집에 갑니다
  •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4
    앗~
    이효리보다 멋진
    제주도 홍보대사급 이화님이시다

    저는 너무 숲이 우거진 제주 숲길은
    음습함때문에 빨리 벗어나고 싶은 마음뿐이던데요

    이화님의 경외로운 글빨에 공감먹고
    와~ 멋있다 멋있어~~ 연발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여러 오름을 올라 봤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교래가 가장 좋네요.
    일단 숲에 들어서면 향기가 막~
    모자도 필요없고요.
    아바타 주인공들이 여기 저기서 쑥 얼굴을 내밀거 같고요.
    원시세상에 잠시 다녀 온 느낌 입니다.
  •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4 세상에...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군요.
    제주를 다녀왔다고 말하기도 민망합니다.
    이런 숨겨진 보석, 자연의 아름다움도 못보고서..

    너무 감사해요. 꼭 가볼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름중 교래가 최고 으뜸인듯요?
    꼭 가보세요~^^
    세상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이입니다 작성시간26.06.14 나 이화 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여러 오름중 교래곶자왈이 으뜸 입니다.
    일단 원시림 숲으로 햋볕이 차단 됩니다.
    좋다 좋다 연발 하다 다 타버립니다 ㅎㅎ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4 교래 꽂자왈:
    큰지그리오름
    처음들어본 지명 발음하기도 어렵고,
    상스런 욕처럼 ㅋ
    저런 숲속에서
    한달만 살다오면
    잔병이 없어질듯,
    푸풋한 사진모습
    40대로 변신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도 큰지그리오름 지명 외우느라 한참 걸렸어요.
    지금도 큰지리그라 적을뻔 했어요.
    다리 부실한 사람은 정상까지 가기 어렵고
    가까운 산책로만 다녀와도 좋습니다.
    다음에 가도 또 가려고요.ㅎ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4 꽂지왈 제주도는 새로운 맛이지요
    살방살방 재미있으셨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곶자왈 뜻은
    용암이 크고 작은 바위 덩어리로 쪼개지면서 만들어진 울퉁불퉁한 지형 위에 나무와 덩굴식물이 뒤섞여 자란 원시림을 의미한다네요.

    곶자왈 숲길은 많아요
    그중 교래 곶자왈을 말한겁니다.
  •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6.15 아름다운 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마자요
    멋져도 너무 멋진 숲길 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