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제 파악도 못 한 고급스런 내 입맛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4 참치 좋아하시나 봐요
    날씨가 뜨거워요. 건강 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니님도 좋아하시면
    내가 첫댓글 값으로
    사드립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4 낭주 말이라도 고맙습니다
  •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14
    여름엔 보양식으로
    드시는게 건강에도
    좋습니다~
    장어나 참치 처럼 비싼음식이
    아니더라도 맛있게 먹으면
    보약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겠지요 ~^^~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ㅎ
  •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4 비싼 음식이라도 보양식 드셨으면 건강유지 하시고 좋습니다. 움직일때 돈쓰는거죠. 집에만 있으면 샇아둔 돈 자식들이 가져 가겠죠. 낭주선배님 편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담주 일요일 봅시다. ㅎ
  •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15 그렇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낭주 선배님께 부디 입맛 살아 계실때
    부지런히 맛난 것 마니마니 드시고요.

    다이어트도 나이 지긋하신 분께는 별로
    영양가 있는 이야기는 아닌 듯 하니
    잘 먹고, 잘 빼고, 잘 자고, 잘 활동,
    이것이 오래오래 건강하게
    무병장수(無病長壽) 만수무강(萬壽無疆)
    아닐까 그리 생각을 해보면서 오늘도
    맛나고 고급진 음식 마니마니 드시라고
    1번타자로 힘차게 추천(推薦)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렇게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6 장어와 참치는 저의 최애 음식 이에요

    며칠전 아들이 데려간 오목천역 부근 비원 이라는 식당의 한우 업진살 특수부위가 끝내줬어요 ㅎ

    낭주 님
    일요일에 반가운 만남 기대합니다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에 일요일을 기다립니다.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