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파악도 못 한 고급스런 내 입맛 작성자낭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4 참치 좋아하시나 봐요날씨가 뜨거워요. 건강 챙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지니님도 좋아하시면내가 첫댓글 값으로사드립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26.06.14 낭주 말이라도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14 여름엔 보양식으로드시는게 건강에도좋습니다~장어나 참치 처럼 비싼음식이아니더라도 맛있게 먹으면보약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겠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4 비싼 음식이라도 보양식 드셨으면 건강유지 하시고 좋습니다. 움직일때 돈쓰는거죠. 집에만 있으면 샇아둔 돈 자식들이 가져 가겠죠. 낭주선배님 편한 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담주 일요일 봅시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족오 작성시간26.06.15 그렇군요.그럼에도 불구하고낭주 선배님께 부디 입맛 살아 계실때부지런히 맛난 것 마니마니 드시고요.다이어트도 나이 지긋하신 분께는 별로영양가 있는 이야기는 아닌 듯 하니잘 먹고, 잘 빼고, 잘 자고, 잘 활동,이것이 오래오래 건강하게 무병장수(無病長壽) 만수무강(萬壽無疆)아닐까 그리 생각을 해보면서 오늘도 맛나고 고급진 음식 마니마니 드시라고 1번타자로 힘차게 추천(推薦)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렇게 하도록노력하고 있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6 장어와 참치는 저의 최애 음식 이에요며칠전 아들이 데려간 오목천역 부근 비원 이라는 식당의 한우 업진살 특수부위가 끝내줬어요 ㅎ낭주 님일요일에 반가운 만남 기대합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네에 일요일을 기다립니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