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수샨님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14|조회수229 목록 댓글 5

부사사과와 블루베리가 있군요 시누이네는 배과실이 그리 많다고 합니다 떨어지면 상하기에 미리미리 보관 나누어 먹는다 하네요 한국서 신고배

종류를 심었다나봐요

 

좋은 휴일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애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늘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구 월 | 작성시간 26.06.14 해가 길어 졌죠?
    저녁 일찍 때우고
    한 30분 걸어보심이
    어떨련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14 어머나!!
    네 ..몇년전
    불르베리와

    사과
    두그루 심었어요.
    하나는 부실하네요.🏝
    감사 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