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고마운 후배님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15|조회수189 목록 댓글 2

즐거이 하루를 보내려한다

후배들이 반겨주고

인사동 아는분개인전시  관람후

같이 점심 먹기로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예람 | 작성시간 26.06.15 아하~~
    아주 잘 하셨어요~~
    즐거운 한 때
    행복한 시간들이 되세요~~ㅎ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15 전시회 관람하고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