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15|조회수241 목록 댓글 3

잘 다녀왔냐 여쭤보시길래

후배는 LG

마곡나루역 가자해서

방향을 틀게 되었습니딘

정말 좋은 모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인에어.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예쁘세요
  • 작성자수샨 | 작성시간 26.06.15 참 좋습니다...
    LG. 오랫만에
    듣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15 어젯밤 공항에서 서울역 가는 지하철을 탔는데 마곡나루역을 지나갔어요.
    참 고우시고 순수하신 인애님이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