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사우나 수다.

작성자나 이화|작성시간26.06.17|조회수244 목록 댓글 12

제주에서 빡세게 걷고 돌아와
사우나에서 세신 받고, 경락 받으면서 피로를 푸는데
.
.
세신 아줌마 하는 말,
7시 퇴근 하려고 했는데
단골이라 해주는 거라며
묻지도 않는 말을 주저리주저리 늘어 놓는다.

얼굴에 살1도 없다.
젊은 친구라면 얄상하니 이쁘다 하겠지만
나이들어 살이 너무 없으니 없어 보인다.

남편과 별거하고
세신하면서 돈 많이 벌어, 식당 개업했다가 다 까먹고,다시 세신 한다고 푸념을 한다.

누가 밥먹여 주는 사람 있음 안하고 싶단다.
빌라가 두채인데 한채는 하우스방으로 빌려주고 있다고 한다.

법에 걸리는거 아닌가?

쎄지 않고
두세사람 모자란다.해가며
은근 도박판에 들어 오라 꼬신다.ㅎㅎ

이 아줌마 사람 볼 줄 모른다.
술 노래 춤 도박 온갖 잡기하곤 거리가 멀고, 답답할정도로 그 쪽하곤 꽉 막힌 여잔데 ㅋㅋ

'' 아줌마
돈 많은 사람은 젊고 이쁜여자 좋아하고
돈 없는 사람은 여자랑 같이 쓰기 원하고

아내 있는 사람은 밖에 여자 거들떠 안보고

쓸데 없는 생각 말고 차근차근 돈 모아 노후 준비 해야 될거 같은데요?

하우스방인지 뭔지 그런거 하면 좋지 않을거 같고요.

맞아요 맞아 맞장구는 치지만 전혀 그럴 생각은 없어 보인다.

요즘 여성 사우나에서 일하시는 분들 야무지게 벌고 야무지게 재산도 모으더만 이여잔 그러질 못해 안탑깝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 말입니다
  • 작성자황새 | 작성시간 26.06.17 예전엔
    세신분들 남자들에
    금전적으로
    당한사람이
    많았더라구요
    외로워서 인가봐요 ㅎ
    요즘은 당당하게
    돈벌어 잘사시는것 가타요ㅎ
    사우나수다 맞네요 ^^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요즘 세신 하는 여자분들
    당당해요
    배짱 영업하고요.
    대부분 노후대책도 잘하고 있고요.
    야무져요.
  • 작성자마음자리 | 작성시간 26.06.17 사우나 수다에도
    그런 함정과 유혹이 있군요.
    세상엔 사람을 해롭게 해서
    이득을 취하려는 자들이
    왜 자꾸 느는지...
  • 답댓글 작성자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 세신분 빨리 돈 벌고 싶어 그런거 같아요.
    급하면 실수하는데 불안불안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