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탕수 입니다 작성자인애6|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17 가지는 깍뚝썰기하여 녹말가루 입힌다.녹말가루에 참치액 4스픈물 4스픈 넣고 반죽.가지에 입힌 후 바삭 튀겨 탕수육 소스에 곁들여 먹는다.저도 해볼래요.맛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17 요리 비법,가지 탕수잘 배우고감사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 봉 작성시간26.06.17 바삭바삭폭신폭신입안에 사르르찍먹도좋고 부먹도좋고요리솜씨가 좋으시네요 ㅎ저도 부페가면 두개는 먹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천이선생 작성시간26.06.18 부천의 한정식집 <세종가>에서 가지탕수육을 처음 맛봤지요.맛있다고 그 날 딸래미는 추가시키고~~이후 여러 번 가서 잘 먹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8 찍먹과 부먹찍먹은 내가 부먹은 함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