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오프라인이 더 좋은 이유

작성자낭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172 목록 댓글 2

한 해를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의 종점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시간은 참 빠릅니다 누구도 붙잡을 수 없고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해보려고 합니다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여기저기 카페 모임에
용기 내어 참석 하는 것이 삶을 더 따뜻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내가 너무 세상을 많이 살아버린 나
앞으로 살날이 그리 많이 않은 나
그래서인지 나는 가끔 관심 있는 취미방
게시판을 순회하여 모임을 찾아 다닙니다.

 

* 내일은(19) 트롯 동호회 가는 날
* 21일은 톡톡 튀는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톡톡수다방 정모날
* 24일 이동행님 서예전시회
* 28일은 바둑동호회 가는날

* 74일 날은 일어방 바둑방 합동 야유회 가는날
 
카페 활동을 오래 하면서 체득한 사실인데 
온라인 오프라인을 동시에 열심히 하는 회원들은 
대체적으로 인간성이 편향되지 않고 서로를 위해
예의를 중시하며 소통하는 모습이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건강한 몸이 얼마나 큰 선물인지
깨닫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도 내 몸을 아끼고 내 마음을 살피며
나 자신을 사랑하는 하루를 만들기 위해서
카페 생활을 하는지도 모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24일 서예전시회
    21일 28일 바둑동호회
    7월4일 일어방 벙개
    모임은 해당 게시판에
    공지되어 있으니 참석
    댓글 다시면 누구든지
    참석할수 있습니다.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18 잘 생각 하셨습니다.
    열심히 참석 하시고 즐기세요.
    건강하고 시간 될때
    이방 저방 여기저기 막 다니시는거 좋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