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침 산책중에 (지방 소도시)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8
    마음이 열리면 많은 것이 보이는 데

    이렇게 삶이 아름다운 것을.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대박 산책중에 산딸기 발견 심봤다 임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8 나 이화 
    이 소소한 것 가치가
    적은것을
    심봤다의 기쁨의 표현

    서로 공감하는
    마음이 가지는
    행복한 아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그려지는 한개 톡 따서 입속에 쏘옥 ~
    아직 새큼 시어요
    하루이틀 햇살 받으면 달달 해질거 같습니다.
    제가 찜 했는데 ㅎㅎ
    말뚝이라도 박아 놓아야 할까요
    담쳐야 할까요! ㅎㅎ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18 모내기가 끝난 시골의 풍경
    계절의 시간을 알 수 있어
    내 고향이 그리워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가고 싶을때 갈 수 있는 고향이 있다는거 아주 커다란 행복입니다.
    시간내서 다녀오시는거 추천 합니다.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8 자연과 소슬바람같은 분위기를 좋아하시는군요
    아침산책 갔다가 지금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인애님도 산책 다녀 오셨군요.
    저는 소문 나지 않은 소소한 자연속의 산책길을 참 좋아 합니다.
    인애님
    오늘도 막 웃는날 되소서~^^
  • 작성자 황새 작성시간26.06.18 산책길의
    산들바람이 느껴지는날
    망초꽃이
    안개꽃처럼
    마음을 살랑이게하네요
    풀꽃들이
    얼마나 고운지
    저도 그마음을
    함께 해보았답니다
    기쁜오늘 되시어요 ~♡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안개꽃도 이쁘지만
    자세히 보면 망초꽃이 더 이뻐요 ㅎ
    꽃들은 꽃이라서 다 이쁘죠?
    날씨가 덥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 성유니. 작성시간26.06.18 고향들길 산책하고온 기분
    어쩜 이렇게 곱게 표현하셨는지?
    딸기가 탐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산 딸기
    눈독들인 사람 많을거 같아요
    새콤달콤 맛있지요~^^
    댓글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