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꽃뱀 봤어요.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18
    전 카바레에 꽃뱀이 나타난줄 알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ㅎㅎ
    전면 사진 있잖아요.
    동물 꽃뱀은 귀하고
    사람 꽃뱀은 하도 많이 들어서 인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18 나 이화 
    제목 보구요 ~~ ㅋ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8 꽃뱀
    물 건너 물뱀인 척 먹이감 찾아 가는 것 같습니다.

    뒷꼬리 흔들면
    거기에 홀리지요.

    안 봐야 되는 데...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ㅎㅎㅎㅎㅎㅎㅎ
    역시 그려지는 님 입니다.
    척하면 척입니다.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18 물뱀도 있었겠지요 티브서오케스트라연주 틀고
    이것저것 오늘은 정리한 날이지요 성악수업 마치고 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성악 배우시나 봐요
    부럽습니다
    고음불가인 저 노래 잘하는 사람 정말 부럽습니다.
  • 작성자 올랜도 작성시간26.06.19 뱀은 사진
    으로 보는데도 왜 소름이 끼칠까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우리나라 뱀은 특히 더 무섭죠?
    작고 독하게 생겨서
    그리고 어릴때부터 뱀은 사악한 동물이라는 인식이 뿌리깊이 박혀서 일겁니다.
    사실 뱀은 사람한테 해를 주지도 않고 건들지 않음 물지도 않은데 말입니다.
  • 작성자 토스파 작성시간26.06.19 저는 제목만 보고 꽃뱀(여자) 이야기 하시는줄 알았어요. 진짜 동물 이군요 여행중 이신 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집에 왔쓰요~^^
    사람 꽃뱀 이야기도 써 볼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