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분들 이런 느낌 가져 보셨나요?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새미 작성시간26.06.19 허걱~ 저를 두고 하시는 말씀인줄 알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언제부턴가 엘베거울 보고 깜짝 놀라고 제가 아닌 도플갱어를 보고 있는 듯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새새미 작성시간26.06.19 나 이화 사진으로 뵙기는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될듯하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새새미 열장 찍으면 한장 건질까 말까 뭐 요따구로 늙어가나 몰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9 남자도...면도하면서 보는 거울어느날 감짝 놀란디ㅡ나아닌 나가 있다.나는 젊었는데 거울 속의 나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쵸?처음 느낀 날이 50 중반때 였어요.엘베 거울에 모르는 낮선 여자가 서 있어 깜짝 놀랐어요.서서히 늙는게 아니라 한번에 훅 늙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뭇별 작성시간26.06.19 그냥~저는 오늘 아침 면도할때거울보며'자알~~생겼네' 했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사진 보니 진짜 잘 생겨 버렸네요 좋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포인 작성시간26.06.19 저도..비슷한 경험.미용실 원장에게.."장동건 처럼 해 주세요"했더니..피식 웃으며 "얼굴 바꿔 오세요"라고 합니다.20년 동안 다닌 곳인데..이게 할 말이냐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원장님 실수 하셨네요장동건 보다 더 멋지게 해드릴게요 해야지용~저는 나도 알고 있는 저의 단점을 일깨워 주는 미용실은 사절 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마소리 작성시간26.06.19 첨 부터 안생겼던 사람은(나)늙어감에 평등화가 오는것 같아 오히려맘이 편안합니다.학교 다닐적 소문난 미인들을 보게되면 지나, 나나, 그저 그냥 할머니 임다.평등화... 늙음이 편할때가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생겼던 사람이 더 이뻐지는거 같아요.미모의 평준화 됐지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20 거의 다들 중년이되면서사진 많이 삭제할거예요. ㅎㅎ주름살 보이기시작할때못마땅 할때뽀샵도 해보고,,,미장원가선흰머리 보일까봐노심초사,,,포기. 😂 슬프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뽀샵이 더 어색해 할 때도 있어요.흰머리는 포기 했고요 ㅎ여긴 비가 많이 와요미국날씨는 어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20 나 이화 오늘 덥긴하지만,,,에어컨 사용하는실내에서라인댄스 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수샨 라인댄스 좋지요나도 배웠었는데 스탑한지 몇년 됐쓰요.재밌지요?~^^신랑이랑 옹심이 먹으로 왔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륜 작성시간26.06.21 익어가는 모습이 아름다울텐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