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자 분들 이런 느낌 가져 보셨나요?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새미 작성시간26.06.19 허걱~ 저를 두고 하시는 말씀인줄 알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언제부턴가 엘베거울 보고 깜짝 놀라고 제가 아닌 도플갱어를 보고 있는 듯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새새미 작성시간26.06.19 나 이화 사진으로 뵙기는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될듯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새새미 열장 찍으면 한장 건질까 말까 뭐 요따구로 늙어가나 몰라요.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19 남자도...

    면도하면서 보는 거울
    어느날 감짝 놀란디ㅡ

    나아닌 나가 있다.
    나는 젊었는데 거울 속의 나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쵸?
    처음 느낀 날이 50 중반때 였어요.
    엘베 거울에 모르는 낮선 여자가 서 있어 깜짝 놀랐어요.
    서서히 늙는게 아니라 한번에 훅 늙는거 같아요.
  • 작성자 뭇별 작성시간26.06.19 그냥~
    저는 오늘 아침 면도할때
    거울보며
    '자알~~생겼네' 했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사진 보니 진짜 잘 생겨 버렸네요 좋습니다.
  • 작성자 김포인 작성시간26.06.19 저도..비슷한 경험.

    미용실 원장에게..
    "장동건 처럼 해 주세요"했더니..
    피식 웃으며 "얼굴 바꿔 오세요"라고 합니다.

    20년 동안 다닌 곳인데..이게 할 말이냐고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원장님 실수 하셨네요
    장동건 보다 더 멋지게 해드릴게요 해야지용~

    저는
    나도 알고 있는 저의 단점을 일깨워 주는 미용실은 사절 합니다. ㅎ
  • 작성자 도마소리 작성시간26.06.19 첨 부터 안생겼던 사람은(나)
    늙어감에 평등화가 오는것 같아 오히려
    맘이 편안합니다.
    학교 다닐적 소문난 미인들을 보게되면
    지나, 나나, 그저 그냥 할머니 임다.
    평등화... 늙음이 편할때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생겼던 사람이 더 이뻐지는거 같아요.
    미모의 평준화 됐지용~^^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20 거의 다들 중년이
    되면서
    사진 많이 삭제
    할거예요. ㅎㅎ

    주름살 보이기
    시작할때
    못마땅 할때

    뽀샵도 해보고,,,
    미장원가선
    흰머리 보일까봐
    노심초사,,,포기. 😂
    슬프지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뽀샵이 더 어색해 할 때도 있어요.
    흰머리는 포기 했고요 ㅎ
    여긴 비가 많이 와요
    미국날씨는 어때요?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20 나 이화 오늘
    덥긴하지만,,,

    에어컨 사용하는
    실내에서
    라인댄스 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수샨 라인댄스 좋지요
    나도 배웠었는데 스탑한지 몇년 됐쓰요.
    재밌지요?~^^


    신랑이랑 옹심이 먹으로 왔어용~^^
  • 작성자 계륜 작성시간26.06.21 익어가는 모습이 아름다울텐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