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사랑방

욕심이라는 것

작성자샘 물|작성시간26.06.19|조회수91 목록 댓글 3

사람의 욕심은 나이하고 상관이 없는 것같다.

필요에 의해서 구입하면 좋으렸만,

그렇치 않은 것은   문제가 된다.

지금의 나이면 정리해서 하나, 하나 없애야 하는데

오늘은 쓸데없는 욕심이 일을 벌였다.

취미로 사진을 하고 있지만.

틈틈이 배워 아마추어 음악가가 되었다.

노래도, 피아노도  하게 되었지만

악기를 배우게 되었다.

트롬본.

지금 악기가 하나 있어 가끔 연습도 하는데,

갑자기 악기를 구입하게 되었다.

정리해야 하는데 하나를 더 구하다니...

"미친거 아냐"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 이화 | 작성시간 26.06.20 정리도 중요하지만
    하고 싶은것도 참으면 안되지요.
    자 알 하셨어요.
    회원들 앞에서 맘껏 불고 솜씨 자랑 하세용~^^
  • 작성자인애6 | 작성시간 26.06.20 새로운 용기가 생기신거네요 반짝반짝 윤기나는 악기만 보셔도 설레이실것 같습니다
  • 작성자맹물훈장 | 작성시간 26.06.21 사람은 끝없이 배워야 한다고 하지요.
    열정이 삶의 보람이기도 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