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내리는 아침에

작성자나 이화|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나라 작성시간26.06.20 비와 안개 풍경이

    넘 멋져요 ~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행복나라 님
    반갑습니다.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계륜 작성시간26.06.20 바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원하고 원하면 이루어질겁니다. ㅎ
    빗줄기가 굵어 지네요.
  • 작성자 하레 작성시간26.06.20 빗소리가 참 좋다
    커피향과 잘 어울어져 사색에 빠져들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어이쿠 젊은 친구 방문 반갑습니다.
    빗소리 커피향 사색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앤디김. 작성시간26.06.21 나 이화 
    젊은 친구~
    호칭에 다정함이 가득 느껴지네요.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20 비는 창문을 두드리고
    사람은 마음을두드립니다.
    명문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맛있는 점심 드세요
    저는 고기리로 옹심이 먹으러 왔어용~^^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20 나 이화 고기리는 우리집 근처인데
    멀리 오셧네.
    난 마눌과 사우나 끝나고
    칼국수 집으로 고.
  • 작성자 김예람 작성시간26.06.20 도심 속 자연
    태고의 기운이 느껴지는 듯~ ㅋ

    서울이라면?
    서대문 안산 자락과 비슷하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 쪽 아닙니다 ㅎㅎ
  • 작성자 인애6 작성시간26.06.20 김예람님이 댓글도 참여해 주시네요 감사♡
  •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0 텃밭에 심어 놓은 토마토, 오이, 고추, 가지가
    계속된 가뭄으로 지쳐서 농심이 타 들어 가는데,
    이번 단비로 활짝 웃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러게요
    텃밭 경작하는 분들 시골 농부들한테는 단비 맞습니다.
    저도 비가 오니 참 좋네요
    남편이랑 감자 옹심이 먹고 예쁜 까페 가서 차 마시고 데이트 했슴다.
  • 작성자 앤디김. 작성시간26.06.20 더위에~
    몸과 마음의 안정과 신선함을 누리라는?
    시원함과 습기 가득한 비가 내립니다.

    대지와 육신이,,,
    조금은 식혀지겠죠?

    이 비가?
    반가운 사람, 불편해 하는 이,,,

    모두~
    여유 가득한 주말의 시간 되세요~

    한 주간의 시간 동안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나 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마도 누구에게나 반가운 앤디김이고 반가운 비 일겁니다.
    휴일 아침 매일이 휴일 이지만 동물농장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앤디김. 작성시간26.06.21 나 이화 

    방송의 종류에 따라서,,,

    욕심이?
    죄를 담아 내는 내용도 있네요~

    어려서?
    새도 여러 종류 기르고, 고양이, 개가 무척 잘~ 따랐는데,,,

    이제는~
    보고, 듣는 시청으로 만족 합니다.

    고마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