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의 딜레마~ 작성자김예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20 김예람님이 다방면에 박학다식 하는 분이네여. 반갑습니다. 특히 경제 분야에~난 증권을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구촌 돌아가는 경제를 공부하기 위해 직업처럼 하고 있습니다.삼성 닉스에 몰빵하다가 30% 정도 포트 폴리오재 편성을 위해 삼성 닉스를 팔고 여러 가치주에투자 했는데 손실이 더 커 지네여.금년은 삼성 닉스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전문가들 말도 많던데요맞추는 경우보다 틀리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참고로 저는 현금은 빵빵한데요,삼성 닉스는 한 주도 없어용~~어쩌라구??? ㅋㅋ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20 김예람 요즘 3대 바보가1. 현금 가지고 있는사람2. 은행에 정기예금 하는 사람3.삼성 닉스 한주도없는사람.김예람님은 게시글 과는 괴리가 먼 분이네여.이해 난감 ㅎ증귄가에 떠도는루머 이겠지만시사성이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낭주 저는 바보 중 바보입니다~~헛똑똑이지요~~ㅋ요즘 반성하고 있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0 역시 예람씨 답습니다.나랑 동갑인데예람씨는 아직 청춘 입니다.나는 팍 삭은 느낌 입니다.주식 부동산등 경제엔 관심이 없으니 말입니다.가끔 주식 해 볼까 하다 잊어 버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몇 번 당하고 나니관심이 없어졌는데요,이렇게 폭등할 줄 그 누구 알았겠어요~~ㅎ기미라도 알았더라면 누구나 다 했겠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1 주식도 빈익빈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나타나나 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최소한 얼마 금액만이라도인덱스에 담가 놓기라도 했었어야 했는데,너무 안일하게 살아온 게 후회되네요~ㅋㅋ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