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니어의 딜레마~

작성자김예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20 김예람님이 다방면에 박학다식 하는 분이네여.
    반갑습니다. 특히 경제 분야에~
    난 증권을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구촌 돌아가는
    경제를 공부하기 위해 직업처럼 하고 있습니다.
    삼성 닉스에 몰빵하다가 30% 정도 포트 폴리오
    재 편성을 위해 삼성 닉스를 팔고 여러 가치주에
    투자 했는데 손실이 더 커 지네여.
    금년은 삼성 닉스 밖에 없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전문가들 말도 많던데요
    맞추는 경우보다 틀리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현금은 빵빵한데요,
    삼성 닉스는 한 주도 없어용~~

    어쩌라구??? ㅋㅋ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낭주 작성시간26.06.20 김예람 요즘 3대 바보가
    1. 현금 가지고 있는사람
    2. 은행에 정기예금 하는 사람
    3.삼성 닉스 한주도
    없는사람.

    김예람님은 게시글 과는 괴리가 먼 분이네여.
    이해 난감 ㅎ
    증귄가에 떠도는
    루머 이겠지만
    시사성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낭주 저는 바보 중 바보입니다~~
    헛똑똑이지요~~ㅋ
    요즘 반성하고 있어요~~ㅠㅠ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0 역시 예람씨 답습니다.
    나랑 동갑인데
    예람씨는 아직 청춘 입니다.
    나는 팍 삭은 느낌 입니다.
    주식 부동산등 경제엔
    관심이 없으니 말입니다.
    가끔 주식 해 볼까 하다 잊어 버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몇 번 당하고 나니
    관심이 없어졌는데요,
    이렇게 폭등할 줄 그 누구 알았겠어요~~ㅎ

    기미라도 알았더라면
    누구나 다 했겠지요? ㅎㅎ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1 주식도
    빈익빈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나타나나 봐요.
  •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최소한 얼마 금액만이라도
    인덱스에 담가 놓기라도 했었어야 했는데,
    너무 안일하게 살아온 게 후회되네요~ㅋㅋ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