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님~ 작성자김예람|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본 어게인 작성시간26.06.23 샘의 물을 마시고 싶으나쳐다 보기만 한다.두레박 끈이 짧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번뜩이는 지혜~촌철살인~~ 감동입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23 나이가 들수록 진짜 풍요는 돈보다 마음과 사유의 깊이에서 나온다.나이가 들며 삶의 경험이 쌓이니, 같은 글도 더 깊게 나온다.그것이 어쩌면 정신이 풍요로워진다는 것 아닐까요!"나이를 먹을수록 풍요로워지는 경우가 있고, 반대로 나이를 먹으니 가난해지는 경우가 있다.물질보다 마음이 자라나는 사람은,나이가 들수록 더욱 부자가 된다.무엇을 아는가?어떻게 존재 하는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예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참으로 지당하신 말씀입니다~ㅎ날씨처럼, 계절처럼마음이 주기적으로 변덕스러워서생각만큼 쉽지 않네요~ㅎㅎ감사합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23 네 한수 배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