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6/7일 정모 2부/희수님/ 님의향기

작성자행복|작성시간26.06.08|조회수161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08 올만에 만난 오랜 동생같은 행복님♡
    내내 챙겨줘서 고마웠는데..
    영상까지나~
    ㅎ 땡큐*
    그란디
    제목도 표기해주삼♡♡♡
  • 답댓글 작성자.연어 | 작성시간 26.06.08 희수님 때문에
    담담님이 '님의 향기'를 안 부르셨군요 ~~ ㅋ
  • 답댓글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09 .연어 
    ㅎ 구랬나요?!!

    근사한 원숙미와
    재치있는 진행으로..
    카페모임이 더 탄탄해지는 느낌!
    연어님 덕분이네요♡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09 역시 희수 언니의 노래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님의 향기'를 특유의 감성과 가창력으로 멋지게 들려주셔서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다음 노래도 기대할게요^&^
    ♡♡♡
  • 답댓글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09 점점 더 레파토리도 다양해지시고..
    샤프한 스타일로 변해가는..
    리즈향님 만나는 것도
    큰 즐거움입니다.

    잘 지내다 또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