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7 월드팝정모 2부/프리지아님,필국님,안개님-하니하니

작성자섬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오랜만에 오신
    필국님, 프리지아님, 안개님~~
    너무 반가웠습니다.
    세분의 모습이 어찌나 눈이 부시도록
    아름답던지요!
    부럽기까지 했습니다.

    저틈에 끼고 싶다는 생각이~~ㅎ
  • 답댓글 작성자 필 국 작성시간26.06.08 나무에 가위질을 하는 것은 나무를 사랑하기 때문이랍니다.
    당근 보다 채찍을 가해 주심이...

    비상근 멤버로 1년에 한 번이라도 들어와 주신다면 영광이겠습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필 국 
    ㅎ~~ 제가 영광이죠.
    정말 아름다운 모습이었어요.
    어찌나 예쁘던지~~
    주책없이 끼고 싶다는...ㅎ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8 삼중창
    (terzetto.)
    참 잘 어울리시게
    경쾌하게
    잘 부르십니다!!!
    하니하니하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필 국 작성시간26.06.08 급조한 조직(ㅋ)이기에 맛 없이 들립니다. ㅠ
    그럼에도 호평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8 필국님
    프리지아님
    오랜만에 만나
    너무 반가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필 국 작성시간26.06.08 끝나고 저녁식사라도 하려 했는데 안 계셔서 서운했어요ㅠ
    몸이 불편해 일찍 들어가신 줄도 몰랐네요.
    왕성한 활동도 좋으나 적당한 활동을 할무님께 권해 드립니다.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8 필 국 에궁
    우리 가문의 손자뻘 되시는 총명하신 필국님
    얘기를 나누고 싶어도
    감기를 옮길까바서
    조심했지요
    기력이 없어. 얼른 귀가를 했습니다
    나도
    울 손자
    싸랑합니데이 💜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8 넘 반가웠어요
    안개2 프리지아 통통히 살쪄서 더 이뻐졌어요 ㅎㅎ
    필국님도 좋어시구요
    노래도 아주 멋졌어요
    세분 중창 다음에도 오실때마다 한곡씩 준비 부탁 ㅎㅎ
    넘 부담갖지 마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필 국 작성시간26.06.08 선배님 덕분에 오랜만에 인사동 나들이 했습니다.
    환대, 너무 감사드려요~
    또 뵙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