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렇게 아름다운 꽃과 나비 보셨나요?

작성자섬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환상적이었습니다.
    두분 정말 꽃과 나비 같지 않나요?
    어쩜 춤사위가 저리도
    예쁠 수 있지요?

    두분의 몸의 흐름을 보고
    넋이 나갈 뻔 했습니다.
  •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8 미인 희수님의
    노래?
    명창 가수와...❤️👍🎶💃🎵

    아름다우신
    리즈향 운영자님과
    남자분 님?춤...짱.
    멋지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새파랑 언니의 노래입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수샨 작성시간26.06.08 섬아 아이고,, ㅡ
    죄송 합니다!!

    새파랑언니 노래
    참 잘부르십니다!!
    감사 드립니다!❤️🎶👍💃🎵💕

    패셔니스트
    아름다우신
    섬아님께도
    감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8
    섬아 총무님 어느새 블루스 장면을 담아 올려주셨네요. 😊

    춤추느라 미처 몰랐는데 소중한 순간을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웠던 시간이 다시 떠오르네요ㅎ
    항상 따뜻한 마음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필 국 작성시간26.06.08 평소에 리즈향님의 웃음을 본 적이 없었는데 어젠 입가 미소가 보였습니다.
    선배님의 실력을 인정합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8 예 그날따라 넘 멋지게 추시더라요
    두분 파트너가 참 잘맞아서 율동이 저절로 사푼사푼 스탭을 잘밟더군요
    다음 또 보여주세요
    ~~ㅎ♡
  • 작성자 .연어 작성시간26.06.08 꽃과 나비 !!!

    이분들은 꽃과 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제동 작성시간26.06.08 꽃뱀과 제비는 없었겠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이그~~ 제동님!
    개구쟁이~~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