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6/7_2부 / 슬로우 / 사랑을 한번 해보고 싶어요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08|조회수12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아 | 작성시간 26.06.08
    슬로우님,
    노래 맛깔스럽게 부르시네요.
    잘 들었습니다.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슬로우1 | 작성시간 26.06.09 섬아 총무님이 영상 촬영도 멋지게
    잘 해주시고, 노래도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 감사 드립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