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는 그동안 준비해온 노래를 조용히
경청하고
2부는 조금 느슨하게 술도 한잔하면서
즐기는 시간
필국님 안개2님 프리지아님
ᆞ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이니안님 정모할때마다
만나니 우정도 생기구요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즐거워요~ -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08 어제가
꼭 꿈처럼 새롭습니다..
오랜시간 팝방을 위해 봉사하시니..
늘
고마운 맘입니다
알러븅♡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난날에 이어 6월 정모에도 와서
넘 좋았어요
옛추억도 떠오르구요
월드팝 원조멤버
함께 해요~ -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09 2부 못보고 왔는데
이렇케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1부 노래하고 갔는지도
몰랐어요
건강에 신경쓰고 살 우리나이때 건강 잘 지켜서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