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6/7.(일)월드팝 정기모임 2부

작성자레지나 1|작성시간26.06.08|조회수332 목록 댓글 17

1부는 그동안 준비해온 노래를 조용히
경청하고
2부는 조금 느슨하게 술도 한잔하면서
즐기는 시간

필국님 안개2님 프리지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니안님 정모할때마다
    만나니 우정도 생기구요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즐거워요~
  • 작성자희수 | 작성시간 26.06.08 어제가
    꼭 꿈처럼 새롭습니다..
    오랜시간 팝방을 위해 봉사하시니..

    고마운 맘입니다
    알러븅♡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난날에 이어 6월 정모에도 와서
    넘 좋았어요
    옛추억도 떠오르구요
    월드팝 원조멤버
    함께 해요~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09 2부 못보고 왔는데
    이렇케 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1부 노래하고 갔는지도
    몰랐어요
    건강에 신경쓰고 살 우리나이때 건강 잘 지켜서 함께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