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6/7_1부 / 슬로우 / 恋人よ(코이비또요) / 이츠와 마유미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6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슬로우1 | 작성시간 26.06.10 섬아 총무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10 노래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슬로우1 | 작성시간 26.06.10 리야님.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10 옛추억이 생각나는 고히비또요~~~ ㅎㅎ
    리듬에 맞춰 잘 부르셨어요

    슬로우 님
    월팝에서 뵙게 되어서 더욱 반가웠어요 ^^
    ♡♡♡
  • 답댓글 작성자슬로우1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리즈향 운영자님을 월팝에서 뵙게 되어서
    너무 반가웠구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