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_1부 / 이사벨라 / Mexican Girl / Smokie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1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섬아 | 작성시간 26.06.09 이사벨라 언니~~노래 잘 들었습니다.늘 선곡이 멋지세요^^ 답댓글 작성자.이사벨라 | 작성시간 26.06.12 섬아님 선곡도 늘.. 멋지답니다^^이번 정모에서 섬아님은노란 수선화 같았다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