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6/7_1부 / 리야 / Limensita / Johnny Dorelli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250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아 | 작성시간 26.06.09 리야 언니~~
    그러게요, 소리가 좀 작네요.

    리멘시타는 저도 부른 적이 있고
    참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언니, 건강관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10 섬아총무님
    댓글사랑도
    관심입니다
    임원진들. 만이라도
    솔선수범
    해서 활성화에 기여 하는건 댓글
    뿐이거든요
    그마저도 손놓고 있는건
    글쎄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10 그나마
    섬아 총 무님과
    드림님께서
    애를. 써주셔서
    너무 좋코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슬로우1 | 작성시간 26.06.10 리야님께서 몸도 안좋으신데
    사진 봉사도 열심히 하시고,
    노래도 멋지게 열창을 해주셔서
    기분좋게 잘 들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요, 다음 모임에서
    뵙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리야 | 작성시간 26.06.10 슬로우님
    자주 뵈어요
    감기목소리는 잠겨서 안 나오는거 억지로 부르고 내려왔습니다
    고맙습니데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