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09 리야 언니~~
그러게요, 소리가 좀 작네요.
리멘시타는 저도 부른 적이 있고
참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언니, 건강관리 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10 섬아총무님
댓글사랑도
관심입니다
임원진들. 만이라도
솔선수범
해서 활성화에 기여 하는건 댓글
뿐이거든요
그마저도 손놓고 있는건
글쎄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10 그나마
섬아 총 무님과
드림님께서
애를. 써주셔서
너무 좋코요
고맙습니다 👍 -
작성자슬로우1 작성시간 26.06.10 리야님께서 몸도 안좋으신데
사진 봉사도 열심히 하시고,
노래도 멋지게 열창을 해주셔서
기분좋게 잘 들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요, 다음 모임에서
뵙겠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10 슬로우님
자주 뵈어요
감기목소리는 잠겨서 안 나오는거 억지로 부르고 내려왔습니다
고맙습니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