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정기모임엔
43분이 신청하시고 37분이 참석하셨으며,
오랫만에 참석하신 분들, 깜짝 참석하신 분 등 다양한 인원 구성과
크고 작은 찬조 덕분에 참석자 전원에게 高價의^^기념품도 선물하고
인원수에 비해 시간도 여유롭고 마음도 여유로운 정모가 되었습니다
참석자(존칭 생략/닉네임과 사진 순서가 일치하니, 회원 얼굴 익히기에 참조하세요/가나다순)
(첫참석:바다ㅇ.행복나누미).광명화.담담.
드림.드뫼.레지나.리디아.
리야.리즈향.마촌.비취.
새파랑.섬아.수잔.슬로우.
아돌.아리마.안개2.연어.
오리진.오솔길.이니안.이사벨라.
자하.제동.제인에어.제임스.
제임스딘.춘수.파랑새.프리지아.
필국.행복.홍이사.황막사.
희수.(까치호랑이)
■정제된 선곡댓글 독려를 위해, 일시 중단했던 모범선곡댓글상을
지난 2월 정모부터 부활시켰으며
지난 년도 수상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기회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026년 모범선곡댓글상 수상자 명단)
2월:파랑새
3월:섬아
4월:드뫼
5월:자하
6월:이사벨라
불참:디디맘.빌.신길동신선.야생화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10 개근상 받도록
분발을 해야겠어요 -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10 이쁜 바둑판처럼
회원들의 얼골로 월팝기록을 남기시는 연어님♡
깔끔하니 한눈에 들어옵니다.
큰 수고하셨어요^^
ㅎ
썸네일? 하나알아 갑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0 매월 이렇게 썸네일을 만들어 올리느라 수고 많았어요
한눈에 눈도장 찍습니다 -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 26.06.10 정성이 가득한 월팝 학교 앨범 ㅎ
고급지고 화사해서 볼때마다 감사가 넘치네요 ^^
연어 방장님
감사합니다 😀
♡♡♡ -
작성자이니안 작성시간 26.06.10 월팝의 스타들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