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런 하루, Good!!

작성자섬아|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취, 작성시간26.06.13 세수안하면 어떠리
    헐렁한차림이면 어떠리
    지금 이순간 네가행복하면
    모든것이 행복이랍니다
    섬아 총무님이
    아주 잘살고 계시는거랍니다
    오늘은 나를위해 하루쯤 푹쉬셔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비취 언니~~^^
    늘 바쁘고 늘 부지런 하신 언니.

    저도 지난주엔 계속 바빴어요.
    주말인 오늘 식구들 모두 나가고
    온전히 나의 하루를
    뭉게뭉게 뭉개고 있네요.

    비취 언니~~
    남은 주말 오후도 굿시간! 되세요.

    참, 월드팝방에선 총무예요~~ㅎ
  • 답댓글 작성자 비취, 작성시간26.06.13 섬아 죄송합니다
    요즘 깜박을 많이한답니다
    아마도 ×× 검사를 해봐야
    할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비취, 
    ㅋㅋ~~
    죄송할 일은 아니에요.

    비취 언니,
    오늘도 잘 보내고 계시죠?^^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3 비취 섬아 아우님들 속삭임에 우리도 사알찍 끼여볼깜유 ㅎ

    라벤다꽃빝과 강릉해변을 거닐고 지금 올라가누 중입니다~~

    항상 알차게 바뿐 우리총무님 쉼쉼 머리식이는 나만의 나긋한 시간이 필요치요
    저도
    혼자 조용히 즐기기도 합니다~~
    저위사진ㅇ저기서 제 추억사진도 있는데 이제 어딘지도 생각안나는게 제 머리한도입니딩 ㅋ

    그대들도 사진방 출두해서 멋진모습 한방 날리야는디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와~~ 광명화 언니,
    오늘도 멋진 곳엘 가셨군요.
    멋진 언니의 하루가
    눈앞에 그려집니다.

    언니~~
    조심해서 올라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3 섬아 오케오케 ㅎㅇ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3 토요일을 느긋하게 보낸
    섬아님 편안일상도 휠링입니다
    바다가 있어 더욱 멋지고
    아름다운 섬아님

    오늘 전 문경 대야산을 갔다왔어요
    역시 중급산행이라 좀 힘들었지만 정상찍고 내려와서 마음은 뿌듯햇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레지나 언니~~
    전 언니를 생각하면 그저
    대단하다!!! 입니다.

    산행을 그토록 거뜬히 행하시니
    몸은 물론 마음도 건강 하신 거란
    생각이 듭니다.

    레지나 언니~~ 홧팅요!♡♡
  • 작성자 제동 작성시간26.06.14 Go Key Young Ok
    고경옥이라는 이름을
    억지로 영어로 만들어 봤더니
    이름 전체가 많이 긍정적이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
    제동님, 재미있네요.

    근데 영문 이름이
    Ko로 시작해 Ok로 끝나니
    긍정적인 거 맞네요.

    제동님, 편안한 휴일밤 되세요.^^
  • 작성자 슬로우1 작성시간26.06.15 비빔밥 재료를 때려 넣는다는
    표현이 재미있기도 하고,
    때려 넣으면 더 색다른 맛이 나올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슬로우님~~^^
    그렇게하면 더 맛있어요.
    빨주노초파남보 맛이죠~~ 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슬로우1 작성시간26.06.15 섬아 그렇군요. 저도 비빔밥을 섬아총무님 스타일로
    만들어서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 맑음 작성시간26.06.16 시 만큼 이상 섬아님이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맑음님, 반갑습니다.
    뵌적은 없지만
    닉처럼 맑고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월드팝 정모에도 놀러 오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