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이제는 말할 수 있다 lll

작성자.연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237 목록 댓글 8

제가 지난 6월 7일 정모 때
Michael Jackson의 Ben을 불렀었는데요

제가 수십년 전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는 Ben이 화자의 친구이거나 강아지 이름 쯤으로 생각했었는데

월드팝친구들 입문 이후 2~3년 전에서야 Ben이 동명의 공포영화 속 괴물(?)쥐의 이름인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정모에서 그 노래를 부를 때
듣는 분들이 혐오감을 ^^ 가지실까봐
정모 前 가사를 게시할 때는 Ben의 정체는 밝히지않았는데

정모의 여운이 잦아든 지금
이제는 말할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UGF3OAiYzk4?si=b80YC3X6RgoNcpwN

주인공 소년과 대장(?)쥐의 우정을 묘사한 가사입니다

Ben, the two of us need look no more
We both found what we were looking for
With a friend to call my own
I'll never be alone
And you, my friend will see
You've got a friend in me (You've got a friend in me)

Ben, you're always running here and there (Here and there)
You feel you're not wanted anywhere (anywhere)
If you ever look behind
And don't like what you find
There's something you should know
You've got a place to go (You've got a place to go)

I used to say "I" and "me"
Now it's "us", now it's "we"
(I used to say "I" and "me"
Now it's "us", now it's "we")

Ben, most people would turn you away (Turn you away)
I don't listen to a word they say (A word they say)
They don't see you as I do
I wish they would try to
I'm sure they'd think again
If they had a friend like Ben
Like Ben
Like Be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15 이제는 말할수 있다
    마이클 잭슨한테는 무슨
    동물이던 친구가 되지요

    저도 예전에 월드팝정모에서
    부른적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부르셨다고요 ???

    검색해보니
    동영상은 남아있지않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15 .연어 21년 12월 송년모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연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동영상도 좀 찾아 ^^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15 .연어 그땐 춘수님이 동영상 찍었는데 찿아보니 없네요
    몆몆 회원들만 동영상이 있네요
    송년정모라 촬영을 다 안햇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