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드림1입니다 제가 단톡방에서띄운내용입니다 뱃살빼는방법입니다 저는원래 살이찌지않는 소음체질인데 나이가먹고
막걸리를10여년간 먹다보니 뱃살만 올챙이같이 찌는겁니다 그래서고민을했었지요 4년전에YouTuBe에 뱃살빼는방법을 어느한의사가
나와서 말하길래 속는셈치고 당장실천했습니다 몸이전체적으로 비만인분은 냄비나 큰통에 물넣고 양파썰어서넣고 양파껍질은버리지
마시고 깨끗하게씻어서 통에넝고 생강껍질벗겨서 썰어서넣고 비율은 양파는70% 생강은30% 넣고 2시간이나3시간정도팔팔끓여서
식힌다음 채에건데기는버리고 양파물이식은다음70%는 냉동고에 30%는 냉장고에 넣고 하루에 아침과점심사이공복에 맥주잔으로
한잔 드실때 반드시 전자렌지에 따뜻하게데워서 드십시요 차게 드시면 아무런효과가없습니다 밖에나올실때는 데워서보온통에들고
다니면서드세요 살이아주많이찌신분은 오후공복에도 맥주잔으로한잔드세요 사람체질이달라서 어떤분은 3개월내지 4개월정도먹으면
변비가없어진데요 그런다음 몃개월먹다보면 소변에거품이 평소보다 엄청나게 나옵니다 겁먹지마세요 그때부터살이빠진다는증세
입니다 계속해서 먹다보면 허리둘레가 날씬해집니다 제가제몸으로실험을해사 효과를크게봤습니다 (그리고저같이날씬한데 뱃살만
찌는체질은 조금다르게드셔야합니다 양파70% 대추30% 를위내용과똑같이하세요 여러분 알면서 실천하지아니하면 모르는것과
똑같지요 여러분이저와같이 날신해지려면 실천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섬아 작성시간 26.06.17
드림님~~ ㅎ
드림님처럼 날씬해 지려면
당장 실천해야 겠네요.^^
드림 오라버님, 정보 감사합니당! -
작성자드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섬아님은 너무날씬해서 해당이안되고
비만때문에 고민하는 우리월팝친구분들 우리벗들에게 정보를제공하셔서꼭
실천을하셔서 우리모두날씬하게삽시다
뱃살은 만병의 근원 -
작성자드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남녀 상관없이 방법은 똑같습니다
-
작성자희수 작성시간 26.06.20 배는 소복한데..
물 마시기는 힘들것 같꽁~
ㅎ
정보 감사해요
드림님♡ -
작성자드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희수님은 소음체질이라 양파와 생강
드시면 안돼고 양파와 대추를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