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 드 팝 친 구 들

Golden

작성자이니안|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 목록 댓글 6

https://www.youtube.com/watch?si=FmYc5NQN8p-dBw9n&v=1gLjkwDRy5E&feature=youtu.b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니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공연후 오랫만에 영상 봅니다^^
  • 작성자.연어 | 작성시간 26.06.21 감기인지
    역류성식도염인지
    때문에

    노래가 잘 안됐던 ^^
    여성 부엌칼이 생각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이니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부엌칼은 아니구여~~ㅎ
    하필 공연날 여보컬의 목이 잠겼어요
  • 작성자파랑 새 | 작성시간 26.06.22 나의 시선은 왼쪽의
    멋진 이니안 님의 모습만 보이네요
    너무 멋지고 자랑스러워요~~^^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23 골든 이노래 좋아햐는데
    라인댄스로도 춤도 추곤햇는데요
    이니안님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