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미남과 그의 일행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몸부림님~~ 와우!멋지십니다.글만 맛깔스러운 줄 알았는데이런 재주가 또 있으시군요.모두 월드팝 친구들에 오셔서멋진 노래를 들려 주셨던 분들입니다.특히 김포인님과 피터님은거의 월팝친구들 원년멤버들이시죠.월팝 무대에서 부르시는 노래를다시 듣고 싶습니다.몸부림님도 몹시 뵙고 싶은데 어쩌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다시 부르시길 원하시면다시 와서 부르겠지요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현이 작성시간26.06.22 멋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ㅎ 승현이님, 반갑습니다.노래 너무 잘 하시던데요.월드팝 친구들에도 오셔서멋진 노래 들려 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진짜 멋집니다 me to!!^^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2 월드팝 오래된 맴버님들이 신데요이번엔 다 들 오셔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지금은 안오시나 봅니다오시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포인 작성시간26.06.22 아고~번지를 잘 못 찾았어요.노래동호회 모임인데..ㅎ그래도 한 울타리 안이니..우리 몸부림님..널리 이해해 주세요.잘 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가 본래 쫌 길치입니다 ㅋㅋ미남님 평소 인물보다 못나온거 같아서디게 미안합니다 한분은 머리 색깔이가달라져서 못알아봤어요여기와서 댓글보고 정확히 알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