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김포미남과 그의 일행들

작성자몸부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몸부림님~~ 와우!
    멋지십니다.
    글만 맛깔스러운 줄 알았는데
    이런 재주가 또 있으시군요.

    모두 월드팝 친구들에 오셔서
    멋진 노래를 들려 주셨던 분들입니다.

    특히 김포인님과 피터님은
    거의 월팝친구들 원년멤버들이시죠.

    월팝 무대에서 부르시는 노래를
    다시 듣고 싶습니다.

    몸부림님도 몹시 뵙고 싶은데 어쩌죠?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다시 부르시길 원하시면
    다시 와서 부르겠지요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 작성자 승현이 작성시간26.06.22 멋찌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ㅎ 승현이님, 반갑습니다.

    노래 너무 잘 하시던데요.
    월드팝 친구들에도 오셔서
    멋진 노래 들려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진짜 멋집니다 me to!!^^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22 월드팝 오래된
    맴버님들이 신데요
    이번엔 다 들 오셔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지금은 안오시나 봅니다
    오시겠지요^^
  • 작성자 김포인 작성시간26.06.22 아고~
    번지를 잘 못 찾았어요.
    노래동호회 모임인데..ㅎ

    그래도 한 울타리 안이니..
    우리 몸부림님..널리 이해해 주세요.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몸부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제가 본래 쫌 길치입니다 ㅋㅋ
    미남님 평소 인물보다 못나온거 같아서
    디게 미안합니다 한분은 머리 색깔이가
    달라져서 못알아봤어요
    여기와서 댓글보고 정확히 알았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