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님들 방갑습니다
벌써 6월달 첫 수욜 공휴일입니다
그라고 오늘은 투표하는 날입니다
기권하지마시고 꼭 하시구요 ㅎ
이제부터는 여름을 어떻게
잘 보내보까 쪼매 걱정되시지요ㅎ
올여름은 무쟈 덥고 비도많이
온다고했다더군요
단디 마음 준비하시고예
하루하루 살다보면 금방
일주일가고 한달가고 그렇게
무더운 여름도 지나가리라봅니다
우야든둥 건강 잘 챙기시구요
차한잔 눈팅하시고 즐겁고
시원한 수욜 되십시요
김세화 드림
권설경 ㅡ기타연주 주깁니더ㅎ
클릭해보이소
https://youtube.com/watch?v=Mf7sGUdrtuY&si=V8gQdDNArwnZtzLA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