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휴게실

6월 3일 수욜 출석부

작성자김세화|작성시간26.06.02|조회수152 목록 댓글 56

부경님들 방갑습니다
벌써 6월달 첫 수욜 공휴일입니다
그라고 오늘은 투표하는 날입니다
기권하지마시고 꼭 하시구요 ㅎ
이제부터는 여름을 어떻게
잘 보내보까 쪼매 걱정되시지요ㅎ
올여름은 무쟈 덥고 비도많이
온다고했다더군요
단디 마음 준비하시고예
하루하루 살다보면 금방
일주일가고 한달가고 그렇게
무더운 여름도 지나가리라봅니다
우야든둥 건강 잘 챙기시구요
차한잔 눈팅하시고 즐겁고
시원한 수욜 되십시요
김세화 드림

권설경 ㅡ기타연주 주깁니더ㅎ
클릭해보이소
https://youtube.com/watch?v=Mf7sGUdrtuY&si=V8gQdDNArwnZtzL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시스 | 작성시간 26.06.03 하루짱고문님 ~♡
    건강잘챙기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짱 고문님
    오늘은 쪼매
    션했지요ㅎ
  • 작성자김 해숙 | 작성시간 26.06.03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시스 | 작성시간 26.06.03 해숙칭구님
    굿밤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김해숙님
    늦은출석 감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