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행복입니다..
사랑은 주는 것도 받는 것도
내 뜻이 아닌 하늘에 뜻이며
헛되이 주고받을 수 없는 게 사랑입니다.
사랑은 어렵고 힘들게 하는
보잘것없는 이 세상을 세상충만하게
살아 살 수 있는 힘을 주는 게 사랑입니다.
사랑은 아픔에 쓴잔을 마실지라도
웃음으로 그를 보낼 수 있는 마음이
있어야 하는 게 사랑입니다.
사랑은 나를 위해 그가 존재하는 게 아니라
그를 위해서 내가 살아가는 게
바로 사랑입니다.
사랑은 주는 것만큼
아름답고 고귀한 것이며..
사랑은
받는 것만큼 소중한 것입니다.
** 좋은글중에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시스 작성시간 26.06.05 서유니님 ~^^
오늘도 굿대이 ~♡ -
작성자아이시스 작성시간 26.06.05 출첵합니다 ~♡
이래저래 바빴어요 ㅋㅋ
오늘도 굿대이 ~~♡ -
작성자근아 작성시간 26.06.05 금요일 오후 출석합니다
금요일 오후 마음은 좀 가볍게 계획하시며
행복은 마음먹은 만큼 온다고 합니다
오후 시간도 활기찬 시간으로 행복하게 이어가세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이시스 작성시간 26.06.05 근아님 ~^^
불금이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근아 작성시간 26.06.05 아이시스 넵!
가족분들과 행복한 금요일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