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 부부는 어떻게 살아야 잘 사는 것일까?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꽁아 작성시간26.06.09 사별이나이혼ㆍ졸혼없이머리칼 파뿌리 되도록눈빛 마주하며밥 같이 먹고한 침대에서같이 자는 것만으로도잘 사는 것이라고사료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꽁아님 맞습니다 다복하게 보내는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09 나이들면 고집도좀씩 내려놓게되지요부부는 상대를 더 배려하고 아껴줘야다툴일도 없게 되더라구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김세화님그렇습니다 양보와 배려가 사랑을 키우게 되나 봅니다 오늘도 기쁨과 함께 하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터치 작성시간26.06.10 부부평생을 동고동락하면서도갈등의(화, 고집, 아집, 자존심, 바꿀 수 없는 성격) 연속이니 인간은 고쳐 쓸 수 없다는 말, 저도 그중에 한 사람입니다. ㅎㅎ 버리지 않고 데리고 살아준 것만으로 고맙게 여기며 살고 있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터치님 서로 감싸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기에 지금처럼 사랑 받고 있나 봅니다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평선. 작성시간26.06.10 결국 늙어서 부부가 잘 산다는 것은 많이 사랑 하는것이 아니라 덜 미워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일지도....라는 글이참 많이 공감 되는 대목 입니다.젊은 날의 결혼이 사랑 이라는 뜨거운 불꽃으로 유지 되었다면,노년의 부부는 동지애와 삶의 지혜라는 은은한 숯불로 살아 가는 것이 아닌가?생각을 해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좋은 친구맞아요 서로 보살펴 주면서 두손을 맞잡고 느긋하게 보내는 삶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