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방님들 방갑습니다
와이래 일주일도 빨리오는지
헐 ㅡ 벌써 출석부 쓰는 날이네싶어서
세월의 흐름에 깜짝깜짝 놀래네요ㅋ
세월이야 지멋대로 가덩가 말덩가
세상이야 시끄럽덩가 말덩가
우리는 고마 여행이나 댕기고
무조건 즐겁게 살아보자구요ㅎ
힘든일 생겨도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생각하고 살다보면 좋은날이
올거라고 믿어봅니다
수수한 수욜 되시구요
차한잔의 행복도 느껴보시구요
건강만 잘 챙기십시요
김세화 드림
다음검색
부경방님들 방갑습니다
와이래 일주일도 빨리오는지
헐 ㅡ 벌써 출석부 쓰는 날이네싶어서
세월의 흐름에 깜짝깜짝 놀래네요ㅋ
세월이야 지멋대로 가덩가 말덩가
세상이야 시끄럽덩가 말덩가
우리는 고마 여행이나 댕기고
무조건 즐겁게 살아보자구요ㅎ
힘든일 생겨도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생각하고 살다보면 좋은날이
올거라고 믿어봅니다
수수한 수욜 되시구요
차한잔의 행복도 느껴보시구요
건강만 잘 챙기십시요
김세화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