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휴게실

6월10일 수욜 출석부

작성자김세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88 목록 댓글 72

부경방님들 방갑습니다
와이래 일주일도 빨리오는지
헐 ㅡ 벌써 출석부 쓰는 날이네싶어서
세월의 흐름에 깜짝깜짝 놀래네요ㅋ
세월이야 지멋대로 가덩가 말덩가
세상이야 시끄럽덩가 말덩가
우리는 고마 여행이나 댕기고
무조건 즐겁게 살아보자구요ㅎ
힘든일 생겨도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생각하고 살다보면 좋은날이
올거라고 믿어봅니다
수수한 수욜 되시구요
차한잔의 행복도 느껴보시구요
건강만 잘 챙기십시요
김세화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방맹이님도
    대구서 출석하셨네요ㅎ
    방갑습니더
  • 작성자순이. | 작성시간 26.06.10 순이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순이언냐 곤밤되셔요ㅎ
  • 작성자김 해숙 | 작성시간 26.06.10 매일
    하는일없이
    바쁘네요
    늦은출석하면서
    내일출석부
    올리고
    잘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바쁜게 존겁니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