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실까요? 작성자서유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요일 출석부를 담당하는 서유니 입니다.집에 식구가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바쁘네요 오늘도 출석부를 완전 잊었어요혹시 월요일날 출석부 작성해 주실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터치 | 작성시간 26.06.16 유니님이 많이 바쁘시군요.글 하나지만 신경쓰이고 그렇지요.동안 수고 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카페사랑이 가득한 분이 출석부도 챙기면 더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