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휴게실

계실까요?

작성자서유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93 목록 댓글 1

월요일 출석부를 담당하는 서유니 입니다.
집에 식구가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바쁘네요
오늘도 출석부를 완전 잊었어요

혹시 월요일날 출석부 작성해 주실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터치 | 작성시간 26.06.16 유니님이 많이 바쁘시군요.
    글 하나지만 신경쓰이고 그렇지요.동안 수고 많으셨어요.감사합니다.
    카페사랑이 가득한 분이 출석부도 챙기면 더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