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끔은 생각나는 사람으로 살자구요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터치 작성시간26.06.17 마음한켠에 따뜻하게 남는시절인연에 감사하며 지냅니다.인연들모두 건강.행복을 기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터치님 따뜻한 마음으로 주신 댓글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시고 기쁨이 있어 행복한 미소가 함께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아 작성시간26.06.17 끊어내고 싶은바람 부리는악연이 아닌나를소중히 여겨주는필연이 닿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꽁아님 좋은 인연만 함께 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행복한 미소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평선. 작성시간26.06.17 글귀 정말 마음에 와 닿네요.바쁜 일상 속에서도 서로에게 문득 문득 좋은 기억으로 떠 오르는,그런 따뜻한 인연으로 남을 수 있다면 참 행복 할것 같아요.우리 그렇게 서로에게 잔잔한 여운을 주는 사람으로 살아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좋은 친구함께 해주셔서 고마워요 언제나 아름답고 건강하게 보내는 시간이 되시고 기쁨이 가득하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17 참 고은글이네요ㅎ가다오다님도얼굴은 모르지만 잘지내고 계시지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김세화님얼굴을 알고 있습니다 옛날에 마파람 입니다언제나 건강 하시고 아름다운 나날이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17 가다오다 헐ㅡ마파람이세요?정말 몰랐습니다 ㅎ방갑습니다잘 지내고 계시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김세화 김세화님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녹산동 산양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17 가다오다 넵ㅡㅎ건강 잘 챙기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