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방님들 방갑습니다
우야든둥 수수한 수욜 되시구요
아직은 한낮에만 좀덥지만
실실 장마가 시작되고있는거같아요
오늘도 소나기가 있을수도
있다하니까 기다려보자구요
건강 잘챙기시구요
눈팅이라도 냉커피나 차한잔들
하시고 노래도 한곡들어보시고
머찐 나날들 맹그십시 ㅎ
김세화 드림
성리ㅡ애가
다음검색
부경방님들 방갑습니다
우야든둥 수수한 수욜 되시구요
아직은 한낮에만 좀덥지만
실실 장마가 시작되고있는거같아요
오늘도 소나기가 있을수도
있다하니까 기다려보자구요
건강 잘챙기시구요
눈팅이라도 냉커피나 차한잔들
하시고 노래도 한곡들어보시고
머찐 나날들 맹그십시 ㅎ
김세화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