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휴게실

6월 17일 수욜 출석부

작성자김세화|작성시간26.06.17|조회수105 목록 댓글 43

부경방님들 방갑습니다
우야든둥 수수한 수욜 되시구요
아직은 한낮에만 좀덥지만
실실 장마가 시작되고있는거같아요
오늘도 소나기가 있을수도
있다하니까 기다려보자구요
건강 잘챙기시구요
눈팅이라도 냉커피나 차한잔들
하시고 노래도 한곡들어보시고
머찐 나날들 맹그십시 ㅎ
김세화 드림

성리ㅡ애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스언냐 바쁘신데
    답글 달아주시느라
    욕봤심더니 ㅎ
    좋은하루 되시구요
  • 작성자별님1 | 작성시간 26.06.18 다녀 갑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별님언냐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요ㅎ
  • 작성자순이.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세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순이언냐
    즐거운 목욜되이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