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말 한마디가 남긴 울림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터치 작성시간26.06.18 말이란 한번 뱉어버리면 주워 담을 수 없는 거라 난감하지요.
    저도 그런 경우가 있답니다.
    욕이 아니라도 안 해도 될 말을요.
    한두 번 생각하고 해야 되는데 그게 어디 생각대로 안 되어서요. 다시 한번 반성하고 숙지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터치님
    좋은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이 풍요로운 나날이 되시고 웃음이 있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김 해숙 작성시간26.06.18 말이나
    글은
    조심해야
    될것같아요

    오다가다님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김해숙님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는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 수평선. 작성시간26.06.18 말 잘 해서 뺨 맞나요?
    좋은 말은 상대를
    기분 좋게 하지요..
    말은 참 조심도
    해야 합니다.
    글은 지우고 새로 쓸수
    있지만
    말은 입으로 나간
    순간 부터 많은 결과를
    가져 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좋은 친구
    그렇습니다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는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18 ㅎㅎㅎㅎㅎ
    유머같지만 교훈이
    담긴글이네요
    그신부님이 유머스럽게도
    기사님에게 따끔하게
    한마디하네요ㅎ
    가다오다님 잼난글
    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김세화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이 되시고 기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