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한마디가 남긴 울림 작성자가다오다|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터치 작성시간26.06.18 말이란 한번 뱉어버리면 주워 담을 수 없는 거라 난감하지요.저도 그런 경우가 있답니다.욕이 아니라도 안 해도 될 말을요.한두 번 생각하고 해야 되는데 그게 어디 생각대로 안 되어서요. 다시 한번 반성하고 숙지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터치님 좋은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이 풍요로운 나날이 되시고 웃음이 있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 해숙 작성시간26.06.18 말이나글은조심해야될것같아요오다가다님좋은글잘보고갑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김해숙님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는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평선. 작성시간26.06.18 말 잘 해서 뺨 맞나요?좋은 말은 상대를기분 좋게 하지요..말은 참 조심도 해야 합니다.글은 지우고 새로 쓸수있지만말은 입으로 나간 순간 부터 많은 결과를가져 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좋은 친구그렇습니다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되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는 나날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세화 작성시간26.06.18 ㅎㅎㅎㅎㅎ 유머같지만 교훈이담긴글이네요그신부님이 유머스럽게도기사님에게 따끔하게한마디하네요ㅎ가다오다님 잼난글잘보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다오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김세화님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마음으로 보내는 시간이 되시고 기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