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석부를 임시로 제가 올립니다
어제는 부경방에서 임진왜란시 충주 탄금대에서
남한강을 등지고 배수의 진을 치고
나라를 지키다 순국하신 신립장군과
그 군사들의 충혼탑에 거수경례로
참배를하고 왔습니다.
나라가 있어야 내가 있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끼며
오늘의 출석부에 가름합니다
오늘은 월요일
일주일 내내 좋은일만
있으시길 빕니다
https://youtu.be/kTZKE-47Ics?si=4pkHOlbCBBnW5TRw
다음검색
오늘 출석부를 임시로 제가 올립니다
어제는 부경방에서 임진왜란시 충주 탄금대에서
남한강을 등지고 배수의 진을 치고
나라를 지키다 순국하신 신립장군과
그 군사들의 충혼탑에 거수경례로
참배를하고 왔습니다.
나라가 있어야 내가 있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끼며
오늘의 출석부에 가름합니다
오늘은 월요일
일주일 내내 좋은일만
있으시길 빕니다
https://youtu.be/kTZKE-47Ics?si=4pkHOlbCBBnW5TR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