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휴게실

{6/22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아미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82 목록 댓글 48


오늘 출석부를 임시로 제가 올립니다

어제는 부경방에서 임진왜란시 충주 탄금대에서
남한강을 등지고 배수의 진을 치고
나라를 지키다 순국하신 신립장군과
그 군사들의 충혼탑에 거수경례로
참배를하고 왔습니다.

나라가 있어야 내가 있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끼며
오늘의 출석부에 가름합니다

오늘은 월요일
일주일 내내 좋은일만
있으시길 빕니다

https://youtu.be/kTZKE-47Ics?si=4pkHOlbCBBnW5TR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락 | 작성시간 26.06.22 아미주님 출석부에 늦은도장 찍네요
    저녁시간도 모두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이시스 | 작성시간 26.06.22 해바락님 ~^^
    저녁시간도
    행복하소서 ~^^
  • 작성자별님1 | 작성시간 26.06.22 다녀 갑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이시스 | 작성시간 26.06.22 별님언니 ~♡
    행복한 시간 되시길요 ~♡
  • 작성자이영미 | 작성시간 26.06.22 늦은 출석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