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만세! 소생법*~~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방가!
    언제 중앙공원 산책해요
  • 작성자 희수 작성시간26.05.27 하이고
    중요정보를 이제 보네요..
    만세삼창
    꼭 기억할랍니다

    감사르♡♡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감사르~~ㅎ
    어젯밤 왼쩍다리쥐날때
    오른손들기
    아항~~
    스르르 풀린당 ㅋ

    넘좋은거~~
    오늘도 좋은데이요~~♡
  •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5.27 오머나 이런 좋은소식을
    이제야 열어보다니
    압축해서 외워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ㅎㅎ
    내는 어젯밤 당장 한번 쓰먹었다요
    왼다리가 쥐가 잘나요
    오른손 만세 몇번했죵
    신기하게 풀리더만유~~
    굿~밤되시구요 ❤️
  • 답댓글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5.27 광명화 다리 쥐날때
    포카리스웨트 먹으라하던데요
    이런 기적 같은소리 귀가 번쩍이유~~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재경 예 그거도 해봤어요
    저는 소용없더라구~~
    병원가서 어떻해야나도 해봐도 딱부런진 답이 없더라요 ㅠ
    ㅎㅎ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5.27 신통방통하네요.
    저 아가씨때 목에
    가시가 걸려 병원가니
    날계란을 마시라고
    주네요.
    큰언니 시어머니는 같은
    종류의 가시를 머리에
    올려두면 가지가
    빠지다고 해서 전 믿기지
    않는데 큰언니가 자꾸
    해보라고 해서 한 적이
    있어요.
    물론 효과는 없고 지금
    생각해도 웃겨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아~~날계란??
    그럴듯하긴하네요
    가시가 박히면 얼마나 고통이예요

    만세삼창 해봅시다
    ㅎㅎ
  • 작성자 햇님이 작성시간26.05.28 와~^
    만세가 이런 놀라운 효과가 있는줄 몰랐네요
    바로 실습 들어갑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8 예예 ㅎ
    저는 한번 효과봤습니다
    쥐가 잘나요

    팔을들어보니
    뇌운동이 되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