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다이어트가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2 ㅎㅎ다이어트가 저절로 되셔서
    좋으시겠어요.ㅎㅎ

    언니도 머위들깨탕 하셨네요.
    저도 일요일날 딸에게 해서 주었더니
    머위들깨 파스타 라면서 무지 맛있다고 먹더라구요..
    밑반찬 여러가지 해다 주니
    제 마음이 뿌듯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그댁도 누가 뭐래도 친정 엄마네요
    엄마가 해다준 반찬이 제일 맛있지요
    솜씨 좋은 엄마가 해다 주신 반찬이 얼마나 맛있고 고맙겠어요
    얼마전부터 머위 해 먹으려는데 요즘 손끝도 까딱 하기 싫어서 내 누워만 있다
    오늘 움직였네요
    머위 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냉도실에 나물도 놔 두지 않는데 이게 뭐지 하며 녹혀 보니 질경이라 같이 했네요
    나물도 바로 먹어야지 냉동에 들어가면 맛이 없어서 안넣어요
    해 오면 바로 나눠주고 저도 먹고 하니 나물이 한개도 없으니 내년 봄이나 기다려야 되는데 그때까지 건강하기를 빌어봐야지요
    고운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2 아이고 산나리님 아니 되옵니다 !

    이젠 삼시 세끼는 양을 줄이더라도

    꼬박꼬박 챙겨드셔야 해요.

    저는 한끼도 건너뛰지 못한답니다.

    그야말로 눈이 쑤욱 들어가니

    보기가 안좋네요.

    산나리님은 평소에도 몸이

    약한거로 알고 있는데

    건너뛰는건 안된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네 맞습니다
    젊어서는 한끼 건너 뛰어도 무방하더니 평생 탄수화물만 먹고 살던 제가 하루에 두끼 먹는게 보통이였는데요
    그동안에는 괜찮더니 요즘은 한끼 안먹으면 볼이 쏙 들어가고 기운이 한개도 없네요
    그래서 어찌 해서든지 먹으려 하는데 밥이 먹기 싫고 다른 것만 먹고 싶은데요
    그게 무언지 생각이 안나고 먹고 싶은게 없네요
    나이 먹으니 먹는 힘으로 사는기 맞는거 같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3 산 나리 탄수화물은 힘의 근원이랍니다.

    많이는 말고 적당히 드셔야

    기운이 난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바람이여 네 그런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을 안먹으니 기운이 없더군요
  • 작성자 두부 반모 작성시간26.06.02 저도 이거저거 해봤는데
    탄수화물 안먹으면
    체중은 확실히 줄겠지만
    기운이 없으니
    그도 못하겠던데요. ㅠ

    옷이 다 안맞아서
    뭔 약이라도 먹어야
    할라나 생각만 많아지고
    넘 속상하네요.ㅠ

    잘먹은 죄 밖에 없는데
    어쩌나 싶어요.

    거울 앞에서 재판을
    받아 봐야 겠어요.
    거울이 판결을 어찌
    내릴지~하하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2 ㅎㅎ 나이 먹으니 살 빼는게 정말 어렵고 힘들더군요
    이전에는 맘만 먹으면 뺐는데요
    지금은 아무리 노력 해도 안되는데요
    저녁에 밥을 안먹으니 아침에 기운이 하나도 없고 쓰러질것 같아서 이건 아니다 싶기는 한데요
    며칠새 볼만 쏙 들어가서 보기가 싫어지네요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3 요즘 입맛이 없구나요
    저는
    항상 뭐이던 맛있어니
    언제 살이 빠진담 ㅠ

    입이 당기는데로 먹자면
    한도 끝도 앖어요 ㅋㅋ
    산아우님 살짝빠지면
    더이쁠걸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아무것도 먹고 싶은게 없네요
    먹어도 맛도 없구요
    그냥 배 고프니까 먹는거지요
    알약 한개만 먹으면 좋갰어요
    배도 안고프고 편하구요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오막살이 작성시간26.06.03 요즘 머우대 맛있습니다
    저도 머우대 베어서 나물하고
    마늘쫑 뽑아서 고추장 무침에
    장에 좋은 음식 혈관에 좋은 음식
    장이 건강해야 면역성이 좋다네요
    잘하셨어요 건강이 최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네 머위대 그 향긋함이 좋고 아삭하니 씹히는 맛이 참 좋더군요
    봄에 나물 해 먹는 재미로 봄을 기다리는데요
    왜 이리 빨리 지나가는지요.
    가는 세월이 아쉽고 붙잡고 싶네요
    오막살이님 요즘 많이 바쁘시겠네요
    얼마 있으면 마늘 수확도 하셔야겠네요
    통 글을 안올리셔서 그곳 구경을 못하네요
    좋은날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