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무릉도원과 좋은 님들!

작성자섬아|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상2 작성시간26.06.03 사진으로 나마 만나니
    반가웠답니다 ᆢ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대상 언니~~
    잘 지내시죠?
    흑, 절 잊으셨나요? ㅎ

    언니 뵌지 한참 되었네요.
    늘 건강 하시고
    좋은 일만 많으시길 바랄게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3 섬아!
    오늘 일총까지 맡어며
    커피까지 아래층 위층 오르며 언제나 여늬때처럼 고생많았어요
    항상 여성방을 위해서
    도움주시는 맘 고마워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3 오늘의 벙주님 이신
    비취언니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어마무시 하게 음식 준비 해오셔서 14명에게 성대한 파티를 열어주셨네요..

    섬아님도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단호박 라떼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맛있게 드셔 주셔서 감사해요.^^

    여름이 몰아 닥칠 기세의 날씨였지만
    여성방님들과 함께한
    유월의 하루는 시원했지요. ㅎ
  • 작성자 부귀란 작성시간26.06.03 어머나 여성방 이쁜님들 우리동네 부천 생태박물관 무릉도원에 나들이 다녀가셨네요.
    우리동네에서 가까운 곳인데 나들이 오시는줄 알았으며 참여해서
    여성방 이쁜님들 만나 인사라도 했을텐데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부귀란님, 반갑습니다.
    그랬군요. 동네였군요.
    다음엔 여성방에 놀러 오세요.^^
  • 작성자 나 이화 작성시간26.06.03 알록달록 화사하니 이뻐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하길 바랍니다.
    보기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나 이화님~~ㅎ
    반가워서 웃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밤 되시길요~~^^
  • 작성자 디 온 작성시간26.06.03 더운날씨에
    단호박 라떼는
    완전 맛있더군요
    섬아님 퍼플의
    의상이 눈이 많이
    가더군요
    아주 예뻤습니다~ㅎ
    만나서 반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디온 언니~~
    많이많이 반가웠습니다.
    오늘 함께해서 참 좋았구요.

    다음에 또 환하게 만나요!!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3 만나면 좋은친구 우우 여성방 좋은친구
    비취님 그 많은 음식을 우째 지고 오셨을까요
    힘이 장사이신가봐유
    아무튼 여성방님 아니랬가봐 맛난 음식이 솜씨 대회같네요
    꿀꺽 침 넘어가네유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산나리 언니~~
    요즘 건강은 많이 좋아지셨나요?

    언니가 쌩쌩 날아다녔으면 좋겠어요. ㅎ

    다음엔 꼭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3 섬아 오늘 친구랑 할수 없이 인천 해돋이 공원 다녀와서 한잠 자고 썼어요
    다음이 뵈어요
  • 작성자 이슬1 작성시간26.06.03 미모만큼이나 쎈스 있으신 섬아님 ~~

    호박으로 죽만 끓여 먹을줄 알았는데
    처음 먹어본 호박라떼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같은 방향이라 함께해서 더욱 좋았구요
    여성방 위해서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이슬 언니~~
    저도 많이 반가웠습니다.

    너무 젊으시고 여성스러우신 모습에
    따스함마저 느껴졌어요.^^
    또 봬요!!
  •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3 섬아님
    반가왔습니다
    그리고
    너무 고마워요 😄
  • 작성자 엄지공주1 작성시간26.06.04 어제도 역시 반가운 섬아님
    이쁜 마음 이쁜 모습 잚음들
    변하지않는 세월 못가게 붙
    잡아 놀께요 ㅎ
    볼때마다 언니들 기 받은것
    알랑가 몰랑가 ?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