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보리수 작성자최멜라니아|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5 오우 이리도 좋은자연산 열매 과실들부지런 하십니다그리고 몸에도 좋습니다 이런거 저는 한번도 안 먹어져서 못 먹었습니다 맛을 모르니까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감사 합니다시장 가면 아마도 팔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최멜라니아 줘도 먹을줄 몰라서요맛을 모르니까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5 많이 땃네요그제 번개일에 무릉도원에도 보리수가주렁주렁 열렸었는데요보리수액기스 여러 다용도에 쓰일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우와 ~무릉도원 보리수 라면 땄어야 하는건데 저으면서 맛보니 맛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05 왕보리수 많이 땄네요.우리농막에도 왕보리수가 익어 가고있어요 올 해는 더 튼실하게 많이 열렸어요.월요일에 남편친구 부부들이 보리수 따러온다는데 토종닭이나 가마솥에 푹푹 고아서내놓아야겠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엑기스. 만들고 술 담그면 좋을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5 쇼담골에 앵두나무가있는데 하나는 빨간앵두다른 하나는 햐얀색 앵두나무예요.보리수도 주렁주렁열려는데 관심도 없는데청 담그는걸 보니 따라해보고 싶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앵두도 한창이죠 따라 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6 최멜라니아 소이가 잘 따먹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5 저도 오래전에 보리수 따서 액기스 담궈놓고 안먹고 그대로 있네요딸 때는 재미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시원하게 희석 해서 드셔보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05 엇그제 울 키페에 손님이ㅇ보리수를한가득 가져다 주셔서 날로 억었는데.찜찔하고 떨떠름한맛에다른 가족들은 안 먹더라구요 ㅎ많이으면 저도 엑기스 담글걸 그냥 맨입으로 다 먹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약간 뜲은 맛이 있죠 청이나 술 담궈 보세요매력 있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7 요즘 보리수가 한창이죠 ?맛있게 해 음료수로 마시면 좋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네~딸수 있는곳 이면 담아 보셔요술도 매력적인데 못 담았네요~더 딸수 있나 시간 만들어 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