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성휴게실 방장 및 고문 선임 공지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9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쪽빛 하늘 작성시간26.06.11 섬아 방장님
    광명화 고문님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1 쪽빛하늘님 반갑습니다^^
    또 여성방에서도
    여행길에서도 뵈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1 쪽빛 하늘님,
    감사합니다.
    많이 반갑구요.

    싱그런 유월 보내시고
    행복 하세요.^^
  • 작성자 유현덕 작성시간26.06.11 안녕하세요. 저는 현덕 오빠의 여동생인 유현숙이라고 합니다.^^
    남성은 여성방에 댓글을 쓰지 못한다고 해서 제가 대신 왔어요.

    늦었지만 섬아 방장님과 광명화 고문님 두 분께 축하 말씀 드린다고 전해달라 하네요.
    현덕 오빠가 형광등이라서 뭐든 한 박자씩 늦기는 합니다. 여성방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면서 이만 물러갑니다.
    저도 항상 응원할게요.ㅎ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1 현숙 양~~
    현덕 오빠한테 꼭 전해 주세요.
    섬아가 너무 고마워 한다고 말이죠.

    박자 그까이거 좀 늦으면 어때요?
    형광등 빛이 제대로 빛나면 되는 거죠. ㅎ

    응원 거듭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1 어머나~~현숙씨 고마워요
    훌륭한 오빠두셨네요
    여성방도 자주자주 오셔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제인에어. 작성시간26.06.15 광명화언니ㆍ섬아님 두분께서 합심하여 여성휴게실 잘 이끌어주실줄 믿습니다 두분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5 제인에어 언니~~^^
    늘 고맙습니다.
    앞으로 여성방에 더 자주
    놀러 오세요!!

    편안한 오후 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0 예 우리모두 함께 마음
    모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단하지모 작성시간26.06.16 두분 축하드립니다^^
    모임에 자주 못가도 두분 올린글 매번 보고
    몇번 모임 참석에 낯설지 않아 더욱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8 단하지모님~~
    반갑습니다.
    격려의 말씀 또한
    무한 감사드립니다.

    여성방에도 자주 놀러 오시고
    뵐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0 단하지모님 반갑습니다
    어떤모임이던 시간되실때는 퍼뜩 오이소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 플라워님 작성시간26.06.18 축하드립니다 ☺️ 두분🍀 섬아방장님🍀
    광명화 고문님
    🍀오직 봉사라는 그이름 하나로
    진정 수고하심에 축하드립니다 🎉
    카페 가입은 오래되었지만
    오프라인 모임은
    용기부족으로
    참여하지못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18 플라워님님~~ 반갑습니다.

    이제 여성방에도 자주 오시고
    정모나 번개에도
    참석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0 꼭 용기내시길요
    첫걸음이 좀 쑥스러울지 몰라도 나오시면 금방 친숙해집니다
    이렇게 처음오시는들 소외되지 않게 늘 원형을 이룰수있는 여성방을 원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 작성자 다솜별 작성시간26.06.22

    ☆☆지기님께서 심사숙고 임명하신
    ☆광명화 고문님
    ☆섬아방장님
    축하!
    축하드립니다! 봉사해주심에 더욱
    감사드립니다

    "마이클 잭슨 영화"때
    완전 처음 뵌 섬아 방장님
    오래 뵌 분처럼 참으로
    따뜻하신 배려
    마음 속 깊이 고맙고
    또 고마웠습니다^^!

    제 개인 시간 맞을 때
    여성방 모임 행사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두분^^☆☆
    늘 건강하시구요

    다솜별 드림♤




  • 답댓글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2 다솜별 언니, 반갑습니다.

    언니, 저도 영화 함께 봤던
    언니 생각납니다.
    세련되고 멋진 분이셨죠.

    여성방에 자주 놀러 오시고
    시간 되실 때 모임에도
    참석하셔서 얼굴 봬요!
  •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24 다솜별님 반갑습니다
    자주 들어오시고 모임에도 나오시고 함께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다솜별 작성시간26.06.22

    네네~
    선물 같은
    ☆섬아방장님^^
    시간 내서 우선순위!!
    울섬아 방장님 뵈러
    막 달려갈거 같아요~

    좋게 봐주심에
    감동 감사 마음 넘치네요
    벌써 뵙고 싶은 맘
    보고 싶은 마음
    생기네요..
    자주 뵐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