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고등어~~ 작성자광명화|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6 광명화 ㅎㅎ 그러실만도 하세요그동안 너무 달려오셨잔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간고등어 먹고싶네요이런것도 주문 할줄 몰라서못사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쿠팡가입해야는데 원하먼 내일 해드릴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6 고등어구이 맛있지요..^^요즘에는 잘 손질해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이 좋아요..한두쪽씩 꺼내먹기도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예 꺼내먹기좋아서요손질한다고 비린내 안나구지금 녹두죽끓여 먹는데 비율을 찹쌀과똑같이 했더니 녹두를더 많이 해야겠네요오래 불구었는데도녹두가 빨리무르지않구요다음엔 죽기계에 끓이라요자동으로 갈아서 끓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7 광명화 아하!! 죽제조기 있으시잖아요.ㅎㅎ저도 그것으로 끓여야겠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샤론 . 오케 그걸로 하이소팥보다 녹두가 더 따글따글 쪼맨한게돌콩같이 웃긴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디아 작성시간26.06.06 집에서 생선구이 하면비린내 나서....생선구이는 외식을 주로 했는데..이제는 아버지와 외출이 번거로우니...비린내 나도집에서 구버야할 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아 그러죠시장에서 산 고등어는 손질하기도 비린내나고구울때도 요란하죠요거 안동고등어는 비린내 별로 마니안나요굽고는 창문 환기시키고영덕에서 잡아 안동으로옮기는ㅇ과정에서 아주처리를 잘해서 쫄깃하고 맛있데요Ai 말씀이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시간26.06.07 광명화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07 고등어가 몸에 좋으니자주 먹어야 하는데잘 안됩니다.무엇이든 정성이고노력인데 어렵습니다.씩씩하게 활동하시는 모습만 봐도힘이 나구요.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주문해놓고 먹어니 쉽게 먹어져서 좋습니다양도 한번먹기 좋구요마트에서도 안동고등어따로있죠크기가 크더라예큰것은 꽤나 비싸구요오늘도 화이팅요윤정씨 고맙습니데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7 여기저기 모임이많으니 바쁘시네요.집에 있어보니바쁘게 좋은것 같아요.고등어는 역시 안동고등어가 맛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넘 덥기전에 부지런 모임도요역시 안동고등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근해 작성시간26.06.07 팔방미인 광명화님 노래도 잘부르시고댕기실려면 잘 드셔서 체력충전하셔야 ...안동하면 간고등어 안동한우 !! 간고등어 노릇노릇 맛있지예고등어 구이 먹어본지 꽤 되었네여여성방 고문님 광명화님 화이팅!응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노릇노릇 참 밋있데예 ㅎ항상 늘 고운댓글로 응원해주시는 긍정마인드그대야 말로 참으로 아름답습니데이 ㅋ방금 녹두죽 끓여서 한그릇먹고 수두룩 약도 챙겨먹고예오늘은 팝숑으로 쉬운곡 유 민 에브링씽 투 미오늘 부를 노래 함 불러보고 있습니다 ㅎ오늘도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07 어려서 한여름에 할머니께서 구워주신 백자반을 찬물에 밥말아 먹게해주시면 얼마나 맛있던지요 그 느낌이 지금도 있어요 ㅎㅎ 쿠팡에서 싸게도 사셨네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광명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크기가 작아서 싼거같아요로사리님 할머니사랑 예기듣노라면 우리집옛이 생각나요큰조카가 태어나자말자할머니방으로 고모저랑셋 잤어니자다가 올케가 젖먹이로 한번들어와요지금도 큰조카는 저거엄마랑은 별정을 못주고받네요울엄마는 돌아가시고고모랑 많이 정담 나누어요 ㅎ인사동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