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구 연습 작성자리디아|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6 남편 떠나 보낸후자유롭게더 취미생활에 열중 해야죠그래야 적적한게. 덜 하죠계속해서 자기개발을 하셨으면54세때 미모도고대로 있을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ㅎ 그럴걸 그랬나 봅니다아버지랑 같이 사느라취미활동도 잊고 살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시간26.06.07 리디아 에구안타깝기만 하답니다 하지만지금도. 괴안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리야 아버지 돌아 가시면 다시 시작해 보려 했는데..언제 가실지 몰라서...ㅎ집 옥상에서 틈틈히 해볼까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7 리디아 언니~~장구를 다시 시작 하셨군요.어제 저도 들었지요.멋졌어요.잘 하셨어요.응윈 할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럼. 틈틈히기억을 더듬어 다시 시작해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7 장구 장단에 맞춰 잘 하시네요저도 15년전부터 배우다 그만 두다 작년 8월부터 다시 시작 하다 3개월 돈만 내고 거의다 빠지고 하기 싫어서 장구를 친구 주었네요트롯방 분위기 좋은데서 즐거운 시간 이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10년간 하다가손 놓은지 16년만이라...많이 서투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7 경력이 꽤나 오래되나봅니다가끔장구 보여주이소운반하기가 쉽지않을터요그제는 차량 가져오셨나요듣기좋고 저는 원래 리디아님 몸동작을 이쁘하잖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40대 중반에 성당 다니기시작하면서..모든 취미와 봉사ㅇ횔동을 시작.10년간 열심히 하다가...갑작스런 불행으로 다 그만 두었지만...항상 마음에는 다시 하고픈 생각이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7 부러워요.저는 노래도 못하고악기도 배울 엄두가안나요.음치에 박치라 ~~그렇데 댄스는 적성에 맞으니 신기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는 댄스에는 흥미가 없어서..노래에 맞추는 막춤?만 춘답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7 리디아언니는 예술면으로 재능이 출중하시고대단하세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40대가 되니..남편의 적극 후윈으로시작한 음악과 미술 활동이었는데...남편이 가니..그 의미를 잃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근해 작성시간26.06.07 리디아님 노래도 잘 부르시고 이제 장구까지 하시고장단맞춰 치면 신명날것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디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그러긴 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