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 딸네 애기 고양이

작성자산 나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조윤정 작성시간26.06.07 아,
    정말 에쁘네요.
    고양이가 은근 애교도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 아기라서 그런지 정말 이쁘더군요
    고양이 싫어 했었는데 먼저 간 고양이 새끼 날을 때 보고 감동해서 이뻐하기 시작 했어요
    행복한 주일되세요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7 고양이가 넘 예쁘네요
    강아지를 좋아하고

    사진보니 은근히 땅기네요 ㅎ
    꽤나 비싸군요
    강아지키우기보담 깨끗하고
    이쁜짓 한다더만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 저는 강아지도 귀엽지만 고양이가 더 이쁘더라구요
    고양이는 조용해서 좋아요
    뉸이 너무 이뻐요
    너무 이뻐서
    안아주니까 싫다고 도망가더라구요
    우리 딸이 사지말라고 했는디 산다고 불만을 했는데요
    요즘은 그 고양이 때문에 산다네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7 ㅎㅎ참, 이쁘게 생겼네요..
    손녀가 좋아하니 할머니도 좋아하시게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 그걸 왜 또 사느냐고 정신 나갔네 했는데요
    막상 보니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계속 만지고 싶더라구요
    눈이 너무 이뻐요
    멋진날 되세요
  • 작성자 파란여우 작성시간26.06.07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네 참 귀엽고 이쁘네요
  • 작성자 둥근해 작성시간26.06.07 울딸도 냥이 있는데 똑똑이라고 수시로 자랑질하네요
    뽀야니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이번 딸네 고양이는 색갈이 좀다르더군요
    먼저 간 고양이도 눈이 이쁜데 이 고양이도 눈이 너무 이뻐요
    동물이 사람에게 기쁨도 주더군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7 아우~~ 예쁘네요.
    어쩜 눈망울이 저리 빛날까요?
    제 아들도 고양이를 키우지요.
    어찌나 애지중지 예뻐하는지. ㅎ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실물을 보니 눈이 정말 이쁘더군요
    고양이는 거의 눈이 크고 아쁘지만 어는 냥이는 무섭게 생긴 것도 있는데 눈이 너무 순진해 보이고 이뻐서 안아주려니 내 빼는데 사람이 만지는걸 싫어한디네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로사 작성시간26.06.07 진짜 예쁘게 인형처럼 생겼네요 나는 고양이는 못만지는데 정말 예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고양이가 겁이 엄청 많아서 사람에게 손길을 잘 안주는데요
    이 고양이도 그렇더군요
    저는 길고양이도 이뻐요
    밥도 주고여
    강아지보다 냥이를 더 이뻐하게 되네요
    예전에는 안그랬는데요
    먼저 간 고양이가 새끼 낳을 때 감동을 하고부터요
    오늘은 흐리고 시원하네요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7 고양이는 늘 무서워서 가까이 한적이 없는데 ~~~ 넘 예쁘네요
    비싸서 예쁜가요?^^
    애교도 잘 피우나봐요
    ♡♡♡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고양이 너무 싫어 했었는데요
    꿈에도 악마와 싸우면 고양이였어요
    그만큼 안좋아 했는데 딸네 고양이 새끼 낳을때 사람보다 낫다는걸 보고 그 모성애에 감동을 하고부터 길고양이도 다 이쁘더군요
    이번 딸네 고양이 보니 먼저 고양이와 눈이 닮아서 더 이쁘네요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 서 니 작성시간26.06.08 정말 이쁘네요
    우리집 손주들도 강아지 사달래는데
    엄두가 않나 고민주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강아지도 새끼 때는 귀엽고 이쁘지요
    근데 짓는게 시끄러워서 저는 그게 싫어서 강아지를 선호 하지 않는답니다
    고양이는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아요
    딸네 냥이는 실물 보니 정말 이쁘고 귀엽더군요
    저는 관리 하는게 힘들어서 아무것도 안키웁니다
    한주간도 건강하시고 기쁜날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