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7
네 저는 강아지도 귀엽지만 고양이가 더 이쁘더라구요 고양이는 조용해서 좋아요 뉸이 너무 이뻐요 너무 이뻐서 안아주니까 싫다고 도망가더라구요 우리 딸이 사지말라고 했는디 산다고 불만을 했는데요 요즘은 그 고양이 때문에 산다네요 좋은날 되세요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7
고양이가 겁이 엄청 많아서 사람에게 손길을 잘 안주는데요 이 고양이도 그렇더군요 저는 길고양이도 이뻐요 밥도 주고여 강아지보다 냥이를 더 이뻐하게 되네요 예전에는 안그랬는데요 먼저 간 고양이가 새끼 낳을 때 감동을 하고부터요 오늘은 흐리고 시원하네요 좋은날 되세요
답댓글작성자산 나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7
저도 고양이 너무 싫어 했었는데요 꿈에도 악마와 싸우면 고양이였어요 그만큼 안좋아 했는데 딸네 고양이 새끼 낳을때 사람보다 낫다는걸 보고 그 모성애에 감동을 하고부터 길고양이도 다 이쁘더군요 이번 딸네 고양이 보니 먼저 고양이와 눈이 닮아서 더 이쁘네요 편안한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