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월드 팝 정모에 다녀 왔어요🎶

작성자리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취, 작성시간26.06.08 언니
    잘들어가셨죠
    식사도 못하고 가셔서
    언릉기운차리시고
    모임때 만나요
    사진봉사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에궁
    비취님이
    곁에서 잘 챙겨주시는데도
    내가 부실하다보니
    어쩔수가 없습니다
    그런대로 좋았습니다 🍓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08 단체사진 새롭네요
    식사를 못하고 가셔서
    아쉬워요

    더위가 다가오니 부드러운 음식드시고
    조심조심요
    사진봉사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러게요
    왜 이리 그런지요
    특히나 더위가 올때
    더 악화가 되는 건강기력 문제가 난감한 현실입니다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08 리야 언니~~^^
    사진 감사합니다.
    컨디션은 좀 어떠세요?
    식사도 못하시고 가셔서
    많이 걱정이 됩니다.
    얼른 힘내세요!!

    언니 골드바는 제가 나중에
    꼭 드릴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에구
    안 그래도 말을 하고
    가라는거 알았는데도요
    말을 하는거
    조심스럽기도 해서요
    혹 감기기운을 퍼뜨리는가 하고요
    챙겼다 주신다니
    너무나
    고맙습니데이👍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8 모두 멋지시네요
    월팝에 한번도 못가봤네요
    트롯방에도 못가는데 거기 까지 갈 형편이 안되더군요
    잘 다녀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 리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래도요
    인제는 체력이 좀 많이 딸리니까
    가만히 앉아서 노는 노래 모임 에나 가야 되겠더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